reference Room
자료실
세종시민, 기업, 소상공인과 함께 성장하는
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입니다.
열린경영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성장을 책임지는 일자리경제 선도기관
비전
고객에게 신뢰받는 고객의 동반자
목표
고객 불만 제로의 고객만족 우수기관 달성
방향
고객 소통 인프라 구축 CS 역량 강화 고객 만족 관리
(재)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 고객서비스 실천헌장
우리 (재)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은 세종시 일자리·경제 통합 플랫폼이 되고자 하는 운영 방향에 부합하고, 나아가 고객만족을 실현함으로써 신뢰받는 기관이 되기 위해 고객서비스 실천헌장을 제정하여 진흥원의 모든 임직원이 준수해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고자 합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를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선제적으로 추진한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의 소리에 열린 마음으로 겸허하게 수용하여 고객만족을 실천한다. 하나. 우리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학습하고 혁신하도록 노력한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문의와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서 책임있게 응대하고, 친절 · 정확 · 신속하게 처리한다.
재단법인 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