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이 임직원 간 신뢰를 쌓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6월 23일 ‘6월 소통과 공감의 날’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
이번 행사에서는 부서별 현안을 공유하는 팀별 보고와 함께 원장님과 직원 간의 진솔한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상호 이해의 폭을 넓히는 소중한 기회를 마련했는데요. ✅
아울러 안전하고 상호 존중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집체교육을 병행하여, 시민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청렴하고 단단한 진흥원으로 도약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